CUSTOMER CENTER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다른 상품으로 변경도 가능한가요?
작성자 : Mirage|작성일 : 10-08-24 14:20|조회수 : 12,072회

본문

- 제품수령시 확인된 자연발생적 하자나 제조하자 발생시에 동일모델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불가항력적인 경우 위약금과 왕복배송비 및 설치비를 전액 부담하셔야 반품이 가능 하시며, 이때에 왕복 배송비와 인건비는 용달업체의 가격을 기준으로 신청됩니다.)

- 설치이후의 상품은 반품이 불가한것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경우 위의 내용에 포장비를 추가로 산정하여 지불하여야 합니다.

- 주문하신 제품이 출입문이나 창또는 어떤 입구로도 들어가지 않아 돌려보내실 때에는 다른제품으로 교환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교환하시고자 하는 의사가 없어서 취소하실 시에는 왕복 배송비 및 인건비를 구매자측에서 지불하여야 합니다.

- 쇼핑몰에서 보시는 제품 사진의 색상은 실물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미국 가구회사의 사정에 의해 불시에 제품의 사이즈 변경이나 조기품절 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 미라지퍼니쳐(주)|대표이사 : 서진|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34, 262호

사업자등록번호 : 129-86-22920|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6-성남분당-0518호

사업자정보확인|e-mail : web@mirage.co.kr|개인정보책임자 : 김지영

Copyright ⓒ 2007-2016 Mirage.co.kr All Right Reserved.

A/S CENTER

A/S접수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서울 / 인천 / 경기 / 강원 / 천안 / 충남 지역 031-714-5959

일산 지역 031-932-5885

대전 / 충북 / 전라 지역 042-716-0117

부산 / 대구 / 경상 지역 051-728-1199

제주 지역 064-805-5885

SNS

SHOP MENU

OUR MIRAGE STORE

미라지퍼니쳐(주)는 홈페이지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실제 매매계약은 각 대리점 별로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