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코로나19로 인한 배송 지연 안내
작성자 : Mirage|작성일 : 20-12-07 13:47|조회수 : 6,287회

본문

 

 


 

댓글목록

촐스님의 댓글

촐스 작성일

배송지연이 한달이 넘게 걸리니 힘드네요
다른 가구들도 해외 배송을 많이 시켰는데 미라지만 지금까지 안오고있어요

평화수호님의 댓글

평화수호 작성일

지난해 10월에 구매했는데 아직까지 오지않는게 맞는건가요? 환불하고싶어요

상호명 : 미라지퍼니쳐(주)|대표이사 : 서진|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34, 262호

사업자등록번호 : 129-86-22920|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6-성남분당-0518호

사업자정보확인|e-mail : web@mirage.co.kr|개인정보책임자 : 김지영

Copyright ⓒ 2007-2016 Mirage.co.kr All Right Reserved.

A/S CENTER

A/S접수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서울 / 인천 / 경기 / 강원 / 천안 / 충남 지역 031-714-5959

일산 지역 031-932-5885

대전 / 충북 / 전라 지역 042-716-0117

부산 / 대구 / 경상 지역 051-728-1199

제주 지역 064-805-5885

SNS

SHOP MENU

OUR MIRAGE STORE

미라지퍼니쳐(주)는 홈페이지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실제 매매계약은 각 대리점 별로 이루어집니다.